본문 바로가기

Ordinary Days

타거스 노트북 백팩 '스프리스 에코스마트 15.6인치'(TBB013AP 백팩)

끼야~ 고민고민하다가 노트북 백팩을 구입하였는데,
인터넷으로 사진을 봤을때보다 실제로 보니, 더 내 스타일이다~
제품은 노트북 가방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타거스의
 '타거스 스프리스 에코스마트 15.6인치 배낭'. ^^

타거스 TBB013AP 백팩

앞으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닐 때 더 안전하기를!!
Feel So good~ +_+




앞쪽으로는 카드같은 것과 핸드폰 넣는 곳도 있고, 다른 귀중품을 넣어서 지퍼로 닫아놓는 곳도 있었다.

양쪽 옆에는 한쪽에는 물병을 꽂고 한 쪽에는 mp3나 핸드폰을 넣고 이어폰을 빼는 곳도 있었다.

한쪽어깨에 그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정리하는 선도 있었다.


앞으로 써보면서 좋은 점들과 불편한 점들을 더 느낄 수도 있겠지만, 처음 봤을때는 너무나도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가방이었다.

보통 이 가방을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8만원 정도에 판매하는 곳이 많았는데,

나는 http://alpharo.kr/shop/product_detail.html?pd_no=51619&service_id=pcdn 이 곳에서 6만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었다. 첫 느낌은 가격과 가방 자체 모두 굳~~~

다시 한 번 Feel So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