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Days

둥지를 옮긴 새

그냥 잡다한 것들을 올리며, 요리, 여행에 대해서 가끔씩 올리기 위해서 WordPress를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이번 제주여행을 사진과 함께 올리고 있었는데, 제한된 용량이 있는 것을 알고 이제는 가끔씩이라도 블로그 하기 위해서 조금더 블로그를 열심히하기 위해서라도 둥지를 옮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기저기 알아본 여기저기의 블로그.

많은 블로그 서비스들이 있었지만, 나에게 가장 탐나는 블로그 서비스는 역시 티스토리였다.

WordPress가 유료서비스들을 사용할 경우 최고의 블로그로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블로그를 유료로 사용할 생각이 없으니, 티스토리로 둥지를 옮겨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알아보았더니,

초대장을 필요로 하였다.

초대장은 여기저기 많이들 주시는 분들 덕분에 금방 구할 수 있었다.

초대장을 구했으니, 이제는 새 둥지에 잘 적응하고, 이제 더욱더 열심히 활동을 해보고 싶다.

벌써 몇번의 '블로그 시작'과 '멈춤과 다시 시작'을 하였었지만,

이번에는 느리더라도 꾸준히.. 쉽든 힘들든, 즐기면서하는 나의 새둥지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다.